Q&A

HOME커뮤니티Q&A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후불상조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이광재 1 2,176 2018.06.14 23:38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상조를 가입을 할까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던도중 후불상조라는것을 검색하게 되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상조회사가 많이 있고, 장례에 대한 비용이 적잖게 많이 들어가고 있어서 각종 말들이 많은것도 상조회사 이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신중하게 알아보고자 문의 드립니다.
우선 첫번째 궁금한것은요 후불상조의 개념에 대해서 궁금한데요.
이것은 말 그대로 선불로 내는것이 아무것도 없이 전액 후불인건가요?
전액 후불이다라고 하면은 장례를 치르고 나서 일시불로 금액을 다 내야 하는건가요?
두번째는 상품에 대한 가격이 전혀 나와있지 않은데요.
상품에 대한 가격은 어떻게 되는것인가요?
그리고 세번째는 선불제랑은 다르게 특별한 가입절차가 없는것인가요?

Comments

관리자 2018.06.14 23:45
먼저 저희 오케이토탈장례를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현재 장례행사를 치루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드는 것이 사실 입니다.
꼼꼼히 살펴 보시고 미리 준비 하셔야 합니다.
상조라고 하면 미리 돈을 몇년에 걸쳐 내고 나중에 서비스를 받는 선불식 할부거래업만을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꼭 미리 돈을 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근래에 많은 선불식 회사의 갑작스런 폐업으로 이미 가입하고 돈을 내신 분들의 피해가 많아 큰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게 현실 입니다.
첫번째,폐사는 후불식 상조회사로 미리 돈을 한푼도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행사비용은 행사를 다 치룬후 발인전에 지불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상품에 대한 가격은 홈페이지 의전상품에 자세히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 하시고 더 궁금한 사항은 상담전화(02-882-8426)으로 문의 하시면 정성껏 답해 드리겠습니다.
세번째,미리 돈을 내시는 것이 없으므로 특별히 회원 가입을 해야만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례발생시 언제든지 콜센터(1899-9906)로 연락주심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안내후 바로 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한번 깊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저희 임직원 일동은 항상 올바른 장례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커뮤니티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